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내가 가려고 찾아 본 방콕 마사지 6곳 가격

Blog Article


마사지 전 후 달콤한 다과와 디저트가 제공되며 실력 좋은 마사지사들의 세심한 서비스로 만족도가 높은 마사지샵. 근육을 부드럽게 풀어주고 정돈시켜주는 핫스톤 마사지와 대나무 마사지가 유명하다. 추가 옵션으로 공항 픽업을 선택할 수 있어 다낭 여행 마지막 코스로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카사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마사지뿐만 아니라 네일 서비스와 얼굴 관리 서비스도 제공되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카사 스파는 카사 시그니처 마사지와 발 마사지, 딥 하이드레이팅 페이셜 트리트먼트가 대표적인 서비스입니다.


무료 픽업 서비스가 있고, 오전 10시부터 12시에는 5%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네, 마사지를 받으시려면 사전에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예약을 통해 고객님들의 원하는 시간에 맞춰서 마사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미리 예약을 하시면 대기 시간을 줄일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샵은 고품질 마사지가 일상의 일부가 되어야 한다는 신조 아래 모든 고객이 완전히 활력을 회복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BTS 아속(Asok)역에서 몇 블록 지나 터미널 21(Terminal 21) 쇼핑몰 바로 옆에 있다. 마사지 앳 르는 네 가지 기본 마사지만을 제공하기 때문에 각 마사지를 집중 수련한 마사지사들의 숙련된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전통 타이 마사지, 발 마사지, 머리와 어깨 마사지, 아로마테라피 마사지 중에 선택하면 된다. 다한 스파 다낭점(Dahan Danang Spa)은 다낭의 푸라마 리조트, 프리미어 빌리지, 풀만에서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다한 스파 다낭점은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의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카사 스파의 스태프들은 친절하며, 고객들의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주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예약 시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저렴하게 픽드랍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온시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인기 있는 스파 중 하나입니다. 온시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건식 마사지 등 다양한 마사지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마사지 후 제공되는 패션 후르츠 주스가 맛있기로 유명합니다.


혜리는 타이마사지 2시간 코스를 예약했습니다.프라이빗한 마사지룸을 갖춘 곳으로 샤워실도 사용할 수 있죠. 오아시스 스파는 수쿰빗 31번가, 51번가 이렇게 두곳이 있어요.여기도 한국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유명한 곳으로,예약을 미리 하고 가셔야 좋답니다. 호텔이 좀 더 먼곳에 있어서 트라이시클을 타고 와야한다면 라임호텔이라고 이야기하면되.


팁의 액수는 샵의 위치와 서비스 종류에 따라 달라진다. 소규모 마사지샵이라면 30분에 최소 100바트(한화 약 3,900원)를 팁으로 주는 것이 좋다. 스파에서 훌륭한 서비스를 받았다면 최소 총 가격의 10%는 팁으로 줘야 한다. 티라 마사지는 올드타운 내에 있는데 타패게이트부터 연결되는 메인 거리와는 조금 떨어져 있다. 키리호텔에 한국인들이 많은데 이 호텔을 이용하는 사람이라면 진짜 강추!! 만족도는 뒤로 갈수록 만족했던 마사지 샵이고 너무 유명해서 예약조차 못 했던 곳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초등학교 2학년 딸과 함께 갔는데 성인요금과 동일하게 받았습니다. 60분 코스로 받았으니 450,000동이지만 50,000동을 지원받았으니 실제로는 400,000동에 마사지를 이용받은 셈입니다. 워터프런트 몰에 도착했더니 1층에 바로 안내판이 있었습니다.


보라카이 마사지를 럭셔리부터 가성비까지 모두 다녀와 본 후 추천해주도록 할테니 리스트업해서 알차게 다녀오자구. 보통은 4박5일 일정으로들 많이 오는 곳이라 하루 한번씩은 꼭 마사지를 받고 가는 걸 계획하고 오는것 같아. 럭셔리 스파부터 현지 업체까지 두루 다녀보고 비교한 후 알려주는 보라카이 가성비 마사지니까 딱 살펴보자구. 모든 마사지샵이나 스파는 예약 필수가 아니지만, 여행객이 몰리는 시즌에는 예약하길 권장한다. 그리고 어디서 봤는데, 저녁 또는 밤시간 마사지보다는 낮시간대에 받는 것이 마사지에 퀄리티가 더 높을 수 있다고 하던데... 위의 가격은 참고용이며, 실제 방문할 때에는 가격이 변경될 수 있으므로 전화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수영장에서 심하게 타서 썬번이 있었는데도 아로마는 익숙지 않아서 건식을 받았거든요. 그래서 썬번 있는 곳을 마사지할 때 조금 따끔했어요. 저희는 로컬 느낌이면서 가성비 좋은 곳으로 라라스파를 선택했어요. 우붓 트레디셔널 스파 또한 미리 여행 전 예약하려 했었던 곳인데 여행 일정 중에 시간이 안 맞아 방문하지 못했습니다. 우붓 시내에서 좀 떨어져 있지만 무료 픽업이 가능하니 미리 예약해서 방문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샵은 여행 계획을 미리 세우신 후 예약을 미리 하고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이 스파는 나트랑 시내에서 아늑하고 편리한 스파 중 하나입니다. 제이 스파는 아로마 마사지, 핫스톤 마사지, 발 마사지, 임산부 마사지, 키즈 마사지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제이 스파의 인테리어는 심플하고 깔끔하며, 릴렉싱한 음악과 향기가 공간을 채웁니다. 제이 스파의 스태프들은 경험이 풍부하고 친절하며, 고객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캐슬마사지에서 편안하고 쾌적한 마사지 경험을 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마사지를 마치고 나와서도 따뜻한 차를 한 잔 주신다. 시원한 마시지에 차까지 한 잔 마시니 피로가 싹 풀리는 느낌이었다. 코스가 다양하지 않음 달랏에서 깔끔하고 저렴한 마사지 샵을 찾는다면, An Spa에 찾아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리고 타이 오딧세이 마사지샵도 저는 무척 좋았어요.

opss 오피쓰 접속 오피쓰 주소 오피쓰

Report this page